Site icon 엘스트림

창의적인 인물 100선 / 3 유리 밀너, 디지털 스카이 테크놀로지

IT는 적어도 비즈니스 세계에서 널리 인정되는 사업 영역이다. 만약 당신이 1억 달러짜리 집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은 옳은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러시아의 벤처캐피털리스트인 유리 밀너는 많은 일을 했다. 그가 창설한 Mail.ru 그룹은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터넷 회사이다. 그리그 그는 미국의 상승하며 입증된 징가, 페이스북, 그루폰 등에 투자한 안목으로 알려져있다.지난 1월 밀너는 SV 엔젤이라 불리우는 합작벤처에 합류하고 이를 시작 펀드(스타트 펀드)라 부르기 시작했다. 즉, 파트너들은 15만 달러 (한화 1억 6천만원)을 새로운 와이-컴비네이터의 스타트업들에 투자하기로 동의한 것이다. 그 회사가 무엇을 하는지 기본적으로 알지도 못한 채 말이다.

이 거래는 밀너에게 작은 투자로 새로운 아이디어의 물결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었다. 만약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가들이 보육 공간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밀너의 25,500 스퀘어 평방의 실리콘 밸리 맨션을 제공해 줄 것이다. 그리고 그 맨션은 미국의 주택 역사상 가장 비싼 집일 것이다.

원본 출처

http://www.fastcompany.com/most-creative-people/2011/yuri-milner-digital-sky-technologies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