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최고의 명품 베스트 브랜드 8

현재 중국의 명품 수요가 증가하며 명품에 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야후 파이낸스가 발표한 최고의 명품 브랜드 2012년 최고의 명품 브랜드 8에 관하여 알아 볼까요?

8. 랄프 로렌.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콘적인 패션 브랜드이다. 랄프 로렌은 창의적인 이야기와 기술을 활용하는 데 능하다. 2009년 이후로 세계 탑 100위권에 재등장하였으며 기록적인 성장률을 보인다. 이러한 성과는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패턴과 감동을 주는 포인트와 양식에 관한 일관성에 의해 보여진다.

랄프로렌은 브랜드를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 맞게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사용했다. 비디오와 편집 컨텐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9월의 뉴욕 타임즈 어플리케이션의 광고 공간을 모두 사용하여 마케팅하기도 했다.

 

 

 

 

 

 

 

 

 

 

 

7. 프라다. (이탈리아)

한 세기동안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프라다는 매 시즌마다 과감하고 혁신적인 경향으로 도전한다. 프라다는 놀라울 만한 자신감으로 인해 사람들이 브랜드를 원하게 한다. 또한 도발적이다.

프라다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이유는 자기 확신의 감각이다. 시대를 좇기보다는 앞서가며 지속적인 실험을 통해 이러한 능력을 얻었다. 숫자들은 이러한 사랑의 힘을 반영한다. 이익은 전세계 250개의 직영점으로 인해 가속화 된다.

6. 버버리. (영국)

버버리는 지속적인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다. 버버리는 소셜네트워킹을 활용한 첫번째 브랜드 중 하나이다.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했다. 버버리는 다른 명품 브랜드보다 훨씬 디지털 플랫폼에서 공격적으로 광고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유투브와 페이스북 팬은 두 배수나 증가했다. 트위터 팔로워수는 세배나 증가했다. 웹사이트는 살아있는 버버리의 트렌치 코트이며 사람들은 이것을 입는다. 200여개의 국가에서 1900만의 사용자들이 접속한다. 하지만 이러한 숫자에도 불구하고 예전에 중국의 부력이 있는 시장에 의해 지지되었던 버버리의 성장률은 감소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 궤도를 유지하기 위해 이 전통적인 영국의 상표는 개발 도상국의 시장을 탐색해야 하고 세계의 럭셔리 파워브랜드로서의 명목을 유지해야 한다.

5. 티파니. (미국)

티파니 (Tiffany & Co.)는 세계의 저명한 보석 메이커이다. 17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 밸류에서 두 배수의 성장을 기록했다. 티파니의 포트폴리오는 정제된 보석에서 은까지 다양한다. 티파니는 현명하게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투자했다. 채굴에서 마감까지 자연 보호 인증을 받는다. 티파니는 “나이가 들 수록 지혜로워 진다.” 라는 격언을 취하고 있다.

 

 

 

 

 

 

 

 

 

 

 

6. 카르티에 (프랑스)

165년의 역사와 함께 카르티에는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고가의 브랜드가 되었다. 브랜드의 고유한 스타일과 웅장함의 감각이 특징이다. 메이슨의 시계에 관한 선별감각을 통한 컬렉션과 세계에서 가장 큰 시계 상점인 리치몬드 스토어로 인해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3. 헤르메스 (프랑스)

 

 

 

 

 

 

 

175년의 역사와 함께 헤르메스는 풍부한 유산의 세계와 아이콘적인 업적을 이루어 냈다. ‘영원한 가죽’이라는 이름의 헤르메스의 기원을 기리는 전시뢰를 했다. 유명한 이름 뒤에 숨어있는 장인 정신과 디자인 정신으로 유명하다.

악세사리와 여성 기성복 콜렉션에서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전세계적으로 13개의 지점을 새로 냈으며 인터내셔널 명품으로서 인도에 첫번째 지점을 설립했다. 이 “현시대의 장인”은 뛰어난 기준의 문화를 통해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다.

2. 구찌 (이탈리아)

구찌의 380개의 직영점은 전세계에 퍼져있다. 이탈리아의 진정하고 품격있는 스타일을 찾는 쇼핑객들이라면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수 없는 장소이다.

구찌는 18%의 이익 성장률을 경험했다. 30%의 온라인 판매 증가와 15%의 중국 판매 증가를 계속하고 있다. 멈추지 않는 경제적인 불안정 속에서도 명품 브랜드는 좋은 지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하는 사인이다.

최근 “영원한 현재”라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1. 루이비통. (프랑스)

루이비통의 지속적인 성공은 핵심 가치를 유지하고 여행 중심의 유산을 충실하게 지킨데 있다. 루이비통은 디지털 채널인 페이스북과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하여 고객들이 여행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루이비통은 새로운 시장을 찾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년도 중국의 명품 선물 시장에서 최고의 지위를 획득했다.

이 브랜드는 향수시장에도 진출했다. 이러한 진보적인 확장은 명품 브랜드에서 성공적인 확장으로 보인다. 한편 브랜드의 희소성과 진실성에 해가 될 수 도 있다는 의견도 있다. 만약 루이비통이 확장과 사람들이 바라는 것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유지할 수 있으면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의 지위를 확고하게 지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사람들은 누구나 사랑받고 행복해 지기를 원하는 것 같다.

명품 비즈니스가 담고 있는 것은 바로 가치 (Value)이다.

이 가치가 무한하게 확장하며 수익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것이다.

잠시 시간을 내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비록 명품이 아니더라도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의 에너지는 자신과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아닐까?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