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상상력에 대한 명언

상상력에 대한 명언

Day 11.

상상력

상상력이란 지식보다 중요합니다.

Albert Einstein(1879 – 1955)

추억이 상상력을 자라게 합니다.

Amy Tan(1952 – )

우리의 상상력이란 오로지 우리가 미래에 희망하고 기대할 수 있는 것에 의해서 제한됩니다.

Charles F. Kettering(1876 – 1958)

좁은 공간 속에서 살아가기를 결정하는 것은 정신적인 광장 공포증으로 이끄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공포를 가져오는 일입니다. 저는 고의로 상상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더욱 많은 괴물을 본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더욱 두려워합니다. 더한 것은 가능한 괴물에 공감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솔직한 악을 떠안지 않는 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비참함에 결탁하게 되는 것입니다.

J. K. Rowling,Harvard Commencement Address

상상력이란 존재하지 않는 것을 그릴 수 있는 인간의 고유의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발명과 혁신이 만들어지게 돼요. 이렇게 틀림없이 변화하는 능력 안 에는 우리가 타인에게 공감하게 해주는 힘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은 우리가 경험을 전혀 공유한 적이 없는 사람들이죠.

J. K. Rowling,Harvard Commencement Address

세상을 변화 시키기 위해 마법은 필요 없어요. 우리는 우리가 필요한 모든 힘을 우리 안에 이미 지니고 있죠. 우리는 더 상상을 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J. K. Rowling,Harvard Commencement Address

상상력이란 현실이라는 전쟁에 맞설 수 있는 하나의 무기입니다.

Jules de Gaultier

여러분의 상상력이 집중되어있지 않다면 눈으로 보는 것에 의존할 수 없어요.

Mark Twain(1835 – 1910)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현실입니다.

Pablo Picasso(1881 – 1973)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