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알리기 전 3~6개월 정도를 기다리자.

다른 사람에게 나쁜 사람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소개합니다. 만약에 당신이 삶에 있어서 종교를 바꾸는 것이나 아이를 가지지 않기로 하는 등의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고 가정해 봅시다. 저는 친구들과 부모님에게 알리기 전 약간의 시간을 둘 것을 제안합니다. ?이들은 우리가 가장 가깝기에 소원하게 되기도 쉬운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발견을 했고 갑자기 열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세상에 이것을 이야기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이러한 새로운 발견을 알리고 싶은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온 세상에 알리고 사람들을 동참하게 하고 싶을 것입니다.

저는 당신이 새로운 영역에 대해 배울 시간을 가지기를 권장합니다. 그 일로 인해 실수를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이 읽으세요. 라이프 스타일을 몇 개월간 살아보세요. ?왜 다른 사람이 틀렸는가, 당신에 대한 이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당신이 얻는 것이 무엇인가 생각해보세요.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는 것보다는 긍정적인 면을 바라보는 것이 낫습니다.

우리는 지하철에서 소리를 지르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우리 빼고는 다 멍청할 뿐이야’ 왜 그들이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을 까요? 그들이 왜 우리의 말을 듣지 않을까요? 우리는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 가와 연결하여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나타내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을 인식합니다.

원본 : 라이프 프로팁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