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명언

능력에 관한 명언

Day 1.

능력.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고 최고를 행합니다. 이것은 끝이 날 때까지 지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끝이 나에게 좋은 것을 가져다 주었다면, 나를 거슬러 했던 사람들의 말은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겁니다. 만약 끝이 나에게 잘못된 것을 가져다 주었다면, 내가 옳다고 맹세하는 열 명의 천사들이 아무런 차이도 없게 해줄 것입니다.

Abraham Lincoln (1809 – 1865)

그들의 능력이 적을 수록, 그들은 더욱 자만심을 가집니다.

Ahad HaAm

위대한 능력은 새로운 과제가 주어질 때 마다 발전하고 자신을 드러냅니다.

Baltasar Gracian

교육 없이 재능은 영광과 미덕에 의해 더욱 자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능력이 없는 교육보다 더 낫습니다.

Cicero (106 BC – 43 BC)

체계적으로 작고 불필요한 부분에서 영웅이 되십시오. 하루 또는 이틀 정도 어려운 일을 해보세요.

그러면 필요의 때가 다가왔을 때, 당신은 불안하지 않고 훈련되어 있을 거에요.

그리고 시험을 이겨내게 될 거에요.

Daniel Akst.

자신의 능력을 숨기는 것은 위대한 능력입니다.

Francois de La Rochefoucauld (1613 – 1680)

저는 이보다 격려가 되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자신의 삶을 향상 할 수 있는 인간의 명백한 능력은 강하게 의식하는 노력 뿐이라는 것입니다.

Henry David Thoreau (1817 – 1862)

능력은 바라지 않으면 그것을 가질 수 없어요.

Malcolm Forbes

옷을 차려 입는 다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들과 반대되는 의미입니다.

기술적으로 부적당한 비즈니스의 타입이 “정장” 이라고 알려져 있는 것에는 우연이 없습니다.

Paul Graham

괴짜들이 괜히 옷을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입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그렇게 합니다.

의식적이든 아니든 간에 그들은 멍청함에 대항하기 위한 예방책으로 옷을 차려 입지 않습니다.

Paul Graham

재능보다 더욱 희소하고 희귀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재능을 인식하는 재능입니다.

Robert Half

아마 모든 교육의 최고의 가치는 당신이 해야만 하는 것을 할 수 있게 만드는 능력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행해져야 할 때가 왔을 때,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든 아니든 간에 말이죠. 그것이 처음으로 배울 수 있는 교훈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훈련을 얼마나 일찍 시작했는가에 상관없이 그가 완전히 배울 수 있는 마지막 수업입니다.

Thomas H. Huxley (1825 – 1895)

미국의 육군은 미국의 가치를 실현했습니다. 논리적으로 이상적인 결론입니다. 그들은 인종차별을 철폐했고 신조와 피부색, 그리고 능력에 따른 차별을 없앴습니다.

Tom Lehre (1928 – )

능력은 가지는 것입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