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기타 수리 커스텀 기타 판매점 추천 ‘지핸드 커스텀샵’

기타 수리 판매점 추천 ‘지핸드 커스텀샵’

친척형이 지핸드 기타 커스텀샵을 냈습니다. 기타 수리와 좋은 품질의 기타를 파는 곳입니다. 현재는 일산으로 지점을 옮겼다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804번지 장항빌딩 지하 1층 103호(마두역8번출구)

01092079158

이름은 ‘지핸드 커스텀샵’이에요.

미국에서 열심히 기타 수리와 기타 제작을 배워와서 가게를 냈다고 하네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이미 신도림과 홍대에서 경력을 많이 쌓은 베테랑입니다. 정말 좋은 사람이므로 기타를 애호하는 사람이 있으면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네요.

정성을 다해서 기타를 수리해주고 AS까지 친절하게 해줄겁니다. 기타에 관심을 가지고 싶거나 기타를 애호하시는 분들은 지핸드 기타 커스텀샵 많은 애용 부탁드릴게요.

먼저 가게를 갔더니 멋지게 인테리어를 잘 해놓았더라구요. 가게 정면 사진입니다. 직접 만들고 커스텀을 한 기타들이 가게 앞에 붙어 있네요. 지핸드 커스텀샵은 레드 고블린이라는 실력있는 커스텀 기타 팀입니다. 기타 위에 저렇게 페인팅들을 마음에 들게 할 수 있지요. 기타 커스텀이라고 하는 새로운 장르입니다.

안에 들어가보면 좋은 기타들이 많이 있습니다. 직접 선별해서 디스플레이 해놓은것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습니다. 형은 어쿠스틱 전문입니다. 하나 만들어 달라고 떼써봤어요.

가게에서는 좋은 음악들이 울려펴지고 편하게 음악을 듣거나 대화를 하면서 차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타 용품들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틀즈 기타 케이스도 왼쪽에 살짝 보이네요 ㅎㅎ

작업하고 있는 형의 사진입니다. 기타는 무엇이든 고칠 수 있다는 의지가 불타오르는 듯 하네요. 사진 찍는다고 시크하게 설정하라고 했는데 사실은 성인군자형의 굉장히 좋은 사람입니다. 제가 30년을 봐왔어요 ㅎㅎ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타를 배우시려고 하시거나 구입하려고 하시거나 기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핸드 커스텀샵에 방문해 보세요~

자신에게 맞는 멋진 기타 커스텀도 가능합니다!

지핸드 커스텀샵 홈페이지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지핸드 커스텀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레드고블린팀 홈페이지 

저는 지핸드 기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외우기도 쉽고 좋지요? ㅎㅎ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