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판타지 명작 만화 추천

판타지 명작 만화 추천

판타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이상하게 중세 시대나 용같은 것에 끌리더라구요. 판타지 장르는 밤에 잠도 잘오게 하는 것 같더군요. 이번에는 판타지 명작 만화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장르는 중세 시대 배경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경의 판타지물을 포함합니다.

로토의 문장

드래곤 퀘스트 로토의 문장에서 차용한 설정으로 그려지는 만화입니다. 용자 로토와 그의 동료들이 펼쳐나가는 모험이야기입니다. 사실 오래된 만화이기는 하지만 판타지 만화로서는 정석에 가까우며 완벽한 드라마에 가깝습니다. 마지막 장면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총 21권입니다. 타이의 대모험과 함께 드래곤 퀘스트 만화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는 명작입니다.

빈란드 사가

플라테네스라는 만화를 그린 작가의 후속작으로 중세 바이킹의 역사를 배경으로한 픽션 만화입니다. 흡입력있는 스토리와 바이킹들의 흥미로운 모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히스토리에

기생수 작가의 후속작으로 알렉산더 대왕의 궁정서기관이었던 주인공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다루면서 같이 나오는 알렉산더 대왕의 이야기도 매우 흥미 진진합니다. 생각보다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니 볼 때 주의를 요합니다.

베르세르크

이 만화를 추천하지 않을 수 없겠죠. 바스타드 소드를 들고 마물들과 싸우며 여행을 하는 가츠와 그 일행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9세 미만 구독 불가입니다. 어마어마한 그림체와 스토리로 유명한 작품입니다. 다크 판타지의 대명사이지요.

킹덤

이 만화도 진시황의 친구인 신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입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전쟁 묘사와 전투신으로 유명합니다.

오버로드

최근 뜨고 있는 판타지 만화로 다크다크한 먼치킨 주인공이 통쾌하게 펼쳐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소설과 애니로도 나와 있습니다. 최근 일본에는 이런 가벼운 판타지 + 게임물이 많이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기

알라딘 이야기의 설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모험물입니다. 주인공인 알라딘은 거인 우고를 소환하는 금속 피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알라딘은 우고에게 동족 거인을 만나게 해주기 위해 여행을 떠나게 되고 많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자신의 정체를 알아나가게 됩니다.

페어리테일

마법사 길드 페어리 테일과 그 주인공 나츠와 동료들의 이야기입니다. 열혈과 동료를 외치는 만화인데 처음에는 유치하다 하면서도 나중에는 결국 같이 눈물을 흘리게 될지도 모르는 만화입니다. 현재 일본에는 63권이 출간되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읽은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작품들입니다.

아르슬란 전기

주인공 황태자 아르슬란이 나라를 읽고 다시 재건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다나카 요시키의 아르슬란 전기를 원작으로 하는 만화입니다.

진격의 거인

압도적인 힘으로 군림하는 거인들과 그 거인들의 지배에 대항하기 위한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엘렌과 기동병단이 압도적인 적인 거인에 맞써는 이야기입니다. 이야기는 갈수록 발전해나가고 흥미진진해집니다.

일곱가지 대죄

왕국 전복을 꾀했다고 알려진 역적 ‘일곱 가지 대죄’와 그들을 쫓는 왕국의 성기사들의 전투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오히려 성기사에 의해 황폐해진 나라를 구하기 위한 멜리오다스와 공주 엘리자베스의 모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헌터 X 헌터

주인공 곤 프릭스가 아버지 진을 만나기 위해 동경했던 헌터가 되고 동료들을 만나며 벌어지는 모험이야기입니다.

나츠메 우인장

다른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는 요괴가 보이는 주인공인 나츠케 타카시는 어릴적 부모님을 잃은 후 친척집을 전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친절한 후지와라 부부를 만나 온화한 시골에서 여유롭게 살게 되지요. 그러나 어느 날 그는 요괴에게 습격을 당하고 도망치던 길에 어떤 사당의 봉인을 풀게되고 그 후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늘은 붉은 강가

시간 이동물 순정만화로 20세기 일본의 소녀가 고대 히타이트로 시간이동을 하면서 왕 카일 (무르시리 2세)와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도쿄 구울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구울로서의 삶에서 흔들리는 주인공을 그린 다크 판타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만화는 아니고 애니인데요.

로그 호라이즌입니다.

사람들이 게임이 현실이 된 세계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적응하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일입니다. 새로운 질서를 세워나가고 새로운 일들에 적응하면서 벌어지게 되는 일인데 매우 흥미롭습니다. 두뇌도 자극하는 만화이구요. 주인공이 약간 머리를 쓰는 타입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판타지 만화가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