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언니들의 슬램덩크2 MBTI 결과 공개!

언니들의 슬램덩크 2 MBTI 결과 공개

언니들의 슬램덩크2 에서 MBTI 결과를 공개를 했네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에서 발표를 하고 2번째 발표입니다. 언슬 시즌1은 멤버들의 케미가 폭발하여 엄청난 재미를 안겨주었었죠.

이번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과연 어떤 케미 넘치는 에피소드들을 보여줄까요?

최근 방송에서 팀워크나 성격을 소개하기 위해 MBTI 테스트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GOT7의 하드캐리도 그렇구요.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자 그럼 언슬2 멤버들의 MBTI 성향을 알아볼까요?

홍진경 – ISTP 백과사전형

홍진경씨는 ISTP 백과사전형이 나왔네요. ISTP는 I (내향) – S (감각) – T (논리) – P (인식) 형으로 장인형으로 불리기도 하는 유형입니다. 도구를 잘 다루며 논리적이고 실용적인 사람들입니다. 참고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에서는 ISTJ (세상의 소금형) 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변했네요. MBTI 유형 성격의 결과는 70~80%의 경우 거의 변하지 않지만 때나 상황에 따라서 성격 유형이 변하기도 한답니다 ^^

김숙, 강예원 – INFP 잔다르크 유형

김숙씨와 강예원씨는 INFP 잔다르크형이 나왔군요. INFP는 따뜻한 마음과 이상주의적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유형으로서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유형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은 힐링을 주는 유형이지요~ 숙다르크와 강다르크의 활약 기대할게요~ㅎㅎ

한 가지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은 F(감정)은 약하다는 의미가 아니랍니다. 이는 다른 사람들을 보다 배려하는 속성을 이야기 합니다. 또한 T (논리적)이라고 해서 차갑다는 인식이 있기도 한데 T는 냉정하다기 보다는 논리나 원칙에 중점을 두는 것을 이야기 하지요. F는 보다 사람에 중점을 두는 것이구요.

공민지 – INTJ 과학자 유형

공민지양은 INTJ 과학자 유형입니다. INTJ 유형은 직관력이 강해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생각해 내며 판단(J) 속성은 이들이 모든 일들을 계획적으로 추구할 수 있게 합니다. INTJ의 다른 이름은 용의주도한 전략가입니다.
공민지 양이 연습생 시절에 흔들리지 않고 꿋꿋히 견뎌내는 것을 신기하게 본 적이 있었는데 이런 성격 유형이었군요!

전소미 – ENFP 스파크형

IOI의 전소미 양입니다. 표가 굉장히 알아보기 쉽습니다. 외향적인 성향이 강하고 직관력이 매우 높군요.
ENFP 스파크형은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전하고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유형입니다. 높은 직관력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높은 감정은 사람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어떤 새로운 활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홍진영 – ENFP 스파크형

이렇게 정확하게 극단으로 갈리는 그래프는 참 놀랍네요. 홍진영씨는 매애애애~우 외향적이면서 직관적이고 사람을 중시하는 감정형이면서 자발적인 것을 좋아하는 ENFP입니다.

한채영 – ESTJ 사업가형

한채영씨는 ESTJ 유형이 나왔습니다. 외향적이고 현실적이며 논리적이며 계획형의 그들은 이 세상에 엄격한 관리자나 사업가들로 많이 존재하는 유형입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뭔가 매력적인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이전과는 조금 다른 새로운 케미가 빵빵 터질것 같네요.

제 블로그에는 MBTI나 성격 유형 자료들이 많으니 여러분의 성격 유형도 한번 찾아보세요~~ 그럼 또 뵈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