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엘스트림

블루투스 이어폰 구경하기 – 괜찮은 블루투스 이어폰 찾아보기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 시대라고 한다. 지금은 아이폰용 기본 이어폰이 있기 때문에 필요하지는 않지만 언젠가는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블루투스 이어폰 괜찮은 것을 리스트 업을 해보려고 한다.  개인적 의견일 뿐이니 참고만 하자. 가격이 비싼 것도 포함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이는 비싼건 구경이라도 해보자는 심보이다.

#1 에어팟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굉장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처음 나왔을 때는 엄청난 혹평이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막상 나온것을 보면 괜찮은 편인가 보다.

요로코롬 케이스에 충전이 되고 꺼내면 애플기기와 바로 페어링이 되면 방식이라고 한다. 음악 재생 시 최대 5시간. 배터리에 넣으면 추가 충전이 가능하다. 가격은 20만원이 넘어간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이어폰에도 많은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난것 같다. 그렇지만 나한테는 가격이 버거워…

에어팟 공식 홈페이지 설명

#2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Z-M9000

가성비가 좋은걸로 보인다. 스마트폰 공용에 음악재생이 10시간까지 가능하다. 브리츠는 품질이 별로라는 평도 있다.

현재 최저가는 49,220 (2017년 2월 가격으로 변동할 수 있음, 링크 확인)

약 5만원 대에 시험해 볼 수 있는 괜찮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다나와 링크

#3 SONY MDR-XB70BT

MDR 제품이 괜찮다고 들어서 리스트업. 가격은 92,390원(2017년 2월 가격으로 변동할 수 있음, 링크 확인) 음악 재생 9시간.

소니 MDR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4 비츠 일렉트로닉스 Beats by Dr. Dre PowerBeats3 Wireless

애플에서 인수한 비츠의 제품이다. 가격이 역시 세군. 212,000원 (2017년 2월 가격으로 변동할 수 있음, 링크 확인) 애플 전용이고 음악재생은 최대 12시간이라고 한다.

 

 

#5 뱅앤올룹슨 B&O PLAY Beoplay H3 ANC (해외구매 – 비 블루투스)

뱅앤올룹슨이라고 유명한 오디오 관련 업체이고 LG와 협업도 자주 하는 곳인가 보다. ANC는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술이 들어가 있다는 뜻이다.

해외구매로 268,9000원인데 가능하다면 구입하고 싶다. 최대 음악 재생 20시간에 스마트폰 공용이다. (돈을 나중에 많이 번다면 살 수 있을까 ㅠㅠ) 어쨌든 지금 나에게는 그냥 꿈의 이어폰 ㅎㅎ

B&O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공식 홈페이지

블루투스 제품은 h5 모델을 참고하면 된다

#6 bose qc20

대표적인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역시 그냥 눈팅용. 36만원.

bose qc 30 41만원 가량 ㅎㅎ qc 20의 리뉴얼 버전.

역시 그냥 난 패스.

#6 SONY MDR-ZX220BT (헤드폰)

MDR 보급형인것 같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리스트업. 소니의 블루투스 헤드셋. (MDR 중 노이즈 캔슬링 제품도 있는데 가격이 꽤 쎈 편. mdr-1000X, 48만원 가량)

70,930원

 

 

 

Exit mobile version